63Restaurant

고객센터

[공지] ‘개인정보처리방침’ 변경 안내

2021-02-25

안녕하세요. 63레스토랑 입니다.

 

63레스토랑을 찾아 주시는 고객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63레스토랑 개인정보처리방침이 개정되어 변경 사항을 안내 드리고자 합니다.

 

■ 변경 내용

 

 1) 개인정보 수집·이용 항목, 자동 수집 항목 내용 명시

 

< 변경 전>

구분 수집 • 이용하려는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홈페이지

회원 및

구매고객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성명,
생년월일, 휴대폰번호

 예약 확인 및 서비스 제공

회원 탈회 시 또는
수집 목적 달성 시 까지 

선택

이메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고객관리

  

< 변경 후>

구분 수집 • 이용하려는 항목

 개인정보의
수집 • 이용 목적

보유 및 이용기간 

홈페이지
회원

필수

아이디, 비밀번호, 이름,
생년월일, 성별, 휴대폰 번호,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 번호(CI),

중복가입 확인 정보(DI)

*CI 및 DI 값은 본인 확인을 통해 수집

본인확인 및 개인식별 

회원 탈회 시 또는
수집 목적 달성 시 까지

선택

이메일, 마케팅 정보 수신 동의

맞춤 정보 제공

 

 

 

 2) 개인정보 유효기간 안내 문구 변경


<변경 전>

-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는 정보통신망법 제29조 제2항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 않은 홈페이지 사이버 회원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합니다.


<변경 후>


- 회원의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회사는 개인정보보호법 제 39조의 6(개인정보 파기에 대한 특례) 제 1항에 따라
  1년간 서비스를 이용 않은 홈페이지 사이버 회원의 개인정보는 즉시 삭제합니다.



 
 개정 시행일자
변경된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7월 1일자로 효력이 발생됩니다.
63레스토랑은 회원님의 안전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더욱 노력하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하단 푸터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