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3Restaurant

고객센터

FAQ 전체보기

  • 13 온라인 예약 및 구매이용 당일 취소가 가능한가요?

    이용일자 당일취소는 불가능합니다.
    이용일자 하루 전(12:00 AM)까지 Mypage에서 취소가 가능하며, 그 후 취소나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취소가 불가능 상품도 있으니, 구매 전 확인 후 구매 바랍니다.

    닫기
  • 5개의 룸으로 구성된 '터치더스카이'는 사전 예약을 받고 있습니다.
    그 외 63Restaurant은 사전 예약 없이도 이용 가능합니다
    그러나 사전 예약을 하시는 경우 좋은 좌석으로 배정해 드릴 수 있고, 고객님에게 드릴 최고의 식재료를 준비할 수 있습니다.

     

    63레스토랑 예약은 On-Line 예약과 전화 예약 가능합니다.

    닫기
  • 식사 에티켓은 함께 식사를 하는 분이 서로 배려하고, 존중하는 마음에서 시작됩니다.
    정해진 복장 규정은 없지만 다른 손님에게 피해를 주지 않는 범위내의 편안하고 가벼운 옷차림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닫기
  • 63빌딩 방문 고객은 기본 1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며,
    63Restaurant 이용 시, 최장 3시간까지 가능합니다.

     

    ※ 63빌딩 최대 무료 주차 시간 : 3시간

    닫기
  • 63Restaurant의 모든 레스토랑엔 단체 행사가 가능한 별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비즈니스 모임, 중소형 연회, 소규모 가족모임 등 규모에 맞는 룸을 제공해 드립니다.

    닫기
  • 8 온라인 예약 및 구매예약내역을 어떻게 확인하나요?

    온라인회원 - 좌측 상단 '예약확인'에서 로그인 후, My 63메뉴으로 들어가시면
                        지금까지의 모든 예약내역을 상세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비회원 - 좌측 상단 '예약확인'에서 [비회원]탭 클릭 후, 예약번호 / 성명으로
                 로그인 하시면 해당 예약건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닫기
  • 63Restaurant에서 판매하고 있는 프러포즈 패키지는 2인을 기본으로 구성된 상품 입니다.
    좌석이 남아있다면 2인 이상 부터 예약이 가능하나 이런 경우 해당 레스토랑으로 전화 상담 후 예약/결제 하시는게 좋습니다.

    단, 프러포즈 패키지 외 상품의 경우 1인 이상부터 예약이 가능합니다.

    닫기
  • 63Restaurant에서 판매되고 있는 패키지는 상품 구성 시 30~40% 할인된 가격입니다.
    구매 시 별도의 추가 할인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특별 이벤트 진행 제외)

    닫기
  • 63Restaurant 예약이 완료 될 경우 예약자(이용자)에게 확인 MMS를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MMS를 받지 못했거나 실수로 삭제 했을 경우 My Page의 'E-Ticket'을 출력하셔서 이용하시면 가능합니다.
    MMS를 재 전송 받으시고 싶으실 경우 1:1 문의 게시판에 남겨주시기 바랍니다.

    닫기
  • 63Restaurant에서 판매되고 있는 패키지 상품은 배송되지 않습니다.

    예약을 완료한 경우, 이용자의 핸드폰으로 전송된 예약 문자 및 My page에 있는 E-Ticket을 출력하신 후 63빌딩으로 방문하시면 됩니다.

    관람상품이 포함된 패키지의 경우 지하 1층 '티켓박스'에서 티켓팅 한 후 관람시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예약시간에 맞춰 레스토랑으로 오시면, 본인 확인 후 입장가능합니다.

    닫기

하단 푸터 영역